본문 바로가기
라이프타임

2021년 여의도 벚꽃축제 제한적 입장가능

by 스토리아 2021. 3. 23.

벚꽃

올해도 코로나로 인해 많은 벚꽃축제가 취소되었는데요 여의도 벚꽃축제는 추첨을 통해 3500명이 입장하는 방식으로 열린다고 합니다.

 

 

 

영등포구는 올해 최초로 온오프라인 벚꽃 축제를 개최한다고 알렸습니다.

 

2021년 제16회 여의도 벚꽃 축제 기간은 4월 5일부터 11일까지이고 서울 영등포구 여의서로 국회 둘레길에서 열리는데요

현장 참가자는 추첨으로 뽑는다고 합니다.

 

참가 희망자는 4월 1일 오전 10시부터 영등포 여의도 봄꽃축제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 링크

blossomorkr.cafe24.com

 

영등포여의도봄꽃축제

 

blossom.or.kr

이번 여의도 벚꽃축제 오프라인 행사 이름은 '봄꽃 산책'인데요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기준 방역수칙을 지키며

당첨자에 한해 행사 관계자 포함 99명씩 1시간 30분 간격으로 봄꽃 길에 입장하게 된다고 합니다.

7일간 최대 3,500명이 참가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축제는 4월 5일부터 30일까지 봄꽃축제 웹사이트에 마련된 '가상의 봄꽃 축제장'에 입장하여 축제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영등포구는 영등포 문화재단, XR전문 기업 비브 스튜디오와 협력해서 기존 온라인 축제와 차별되는 온라인 축제를 열 예정입니다.

 

예를 들어 벚꽃 잎을 클릭해 봄의 시작을 알리는 미션을 수행하면 봄꽃의 숲에 입장하게 되고 메시지를 작성하면 가상공간에서 다른 이들이 남긴 메시지를 읽을 수 있는 등의 방식입니다. 이외에 시간별로 열리는 많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프라인 봄꽃 축제장에 입장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영상으로 벚꽃길의 개화부터 낙화 실황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음식점 등 지역 상권과 연계하여 할인 쿠폰을 발행하는 등의 '봄꽃 세일 페스타'도 진행되며 '봄꽃축제 한정 아트 상품'을 판매하는 '봄꽃 온라인 마켓'도 열린다고 하네요.

 

올해도 서강대로 남단에서 의원회관 사거리까지의 여의서로 봄꽃길을 전면 통제한다고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교통통제는 4월 1일에서 4월 12일까지이며 보행로 통제 기간은 2일~12일입니다.

 

3월 29일에 봄꽃축제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더욱 자세한 정보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문의: 영등포 문화재단 2670-4020

         영등포구 문화체육과 2670 - 3128

 

 

 

 

 

 

 

 

 

 

댓글